메뉴 건너뛰기

잡담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38 0
2026.06.24 20:59
38 0

내가 생각해도 기가 막히네

엑박 시리즈 s 있어서 엑박+영어로 해볼까 했는데 pc판 막상 굴려보니 대사 많아서 안되것더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0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5385 잡담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3 22:40 65
105384 잡담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22:39 17
105383 잡담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1 22:34 35
105382 잡담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각오는 했는데 선택지 고르기 힘든 게임이네.. 1 22:22 42
105381 잡담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22:21 31
105380 잡담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3 21:56 113
105379 잡담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8 21:31 400
» 잡담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20:59 38
105377 잡담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5 20:36 132
105376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불매에 접속시간도 중요해? 5 20:31 230
105375 잡담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1 20:26 105
105374 잡담 GTA6) 실물카피 안에 디스크 없나보네?;; 3 20:17 199
105373 잡담 명일방주: 엔드필드) 징표교환소에서 상시무기 바꿔먹어도 되? 6 20:16 116
105372 스퀘어 GTA6) 일반판은 $80, 얼티밋은 $100 1 20:04 140
105371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럽딥 지금 상황에 관한건데 뻘하게 터짐 ㅋㅋ ㅠㅠ 2 19:58 262
105370 잡담 이환) 그냥저냥 하는 중인데 카오스 생각보다 약하네 5 19:58 207
105369 잡담 한 15년만 냉동시켜줬음 좋겠다 1 19:51 240
105368 잡담 전에 겜방에서 추천받은 사서겜 재밌다..... 2 19:46 241
105367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밑글보고 궁금한건데.. 럽딥 경쟁작이 나와? 7 19:41 263
105366 스퀘어 GTA6) 새 이미지 (댓글에 추가) 2 19:34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