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5
처음엔 각국의 억양이 있는 영어가 진짜 개성있고 각자의 뿌리를 은연 중애 드러내는 캐릭터성이 느껴져서 뭔가 너무 느좋이었고...

독일어 립구 하기 전에도 공부하고 있긴했는데 별은 빛나건만에서 재단에서 카카니아랑 이졸데 갑자기 오스트리아식 독일어로 대화할 때 진짜 극락가는 줄 알았어

그렇게 언어 장벽이 허물어져서 중국어 듣는거 진짜진짜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노사전 중국어를 메인에서 받아들이고... 유튜브 뮤직에서 중국어 노래 나오면 바로 넘겼는데 지금 서스럼없이 듣는거보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인생이 넓어진 느낌이라 뭔가 좋아서..

아무튼 게임이 너무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스타일라잇) 이번 가챠 4성셋도 넘 예뻐
    • 00:03
    • 조회 58
    • 스샷/자랑/후기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06-24
    • 조회 332
    • 잡담
    10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06-24
    • 조회 46
    • 잡담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06-24
    • 조회 89
    • 잡담
    10
    •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 06-24
    • 조회 336
    • 잡담
    15
    •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 06-24
    • 조회 75
    • 잡담
    1
    •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01
    • 잡담
    1
  • 3
    •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 06-24
    • 조회 73
    • 잡담
    •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 06-24
    • 조회 194
    • 잡담
    4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06-24
    • 조회 591
    • 잡담
    9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06-24
    • 조회 185
    • 잡담
    5
  • 6
    •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 06-24
    • 조회 149
    • 잡담
    1
    • GTA6) 실물카피 안에 디스크 없나보네?;;
    • 06-24
    • 조회 246
    • 잡담
    3
  • 6
    • GTA6) 일반판은 $80, 얼티밋은 $100
    • 06-24
    • 조회 182
    • 스퀘어
    1
  • 2
    • 이환) 그냥저냥 하는 중인데 카오스 생각보다 약하네
    • 06-24
    • 조회 266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