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게임이 10만원인 판에 그타6 일반이 9만이라니 거저로 느껴지는 기적ㅋㅋㅋㅋ80달런데 환율 감안하면 우리나라에 싸게 준 것도 맞고... 업그레이드판이 11.2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로그인했는데 아델리아 줬어
- 07:22
- 조회 2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 남주들 팬덤끼리 싸움 유도한게 파페 맞기는 하나봐
- 07:15
- 조회 40
- 잡담
-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8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늘하루화이팅
- 02:12
- 조회 97
- 잡담
-
- 리버스1999) 그와 소통하는 것은 대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 01:02
- 조회 104
- 잡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외관 미리보기
- 01:01
- 조회 123
- 스퀘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업데이트 미리보기
- 00:58
- 조회 69
- 스퀘어
-
- 스타일라잇) 이번 가챠 4성셋도 넘 예뻐
- 00:03
- 조회 164
- 스샷/자랑/후기
-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06-24
- 조회 740
- 잡담
-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06-24
- 조회 90
- 잡담
-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06-24
- 조회 172
- 잡담
-
-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 06-24
- 조회 523
- 잡담
-
-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 06-24
- 조회 122
- 잡담
-
-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57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각오는 했는데 선택지 고르기 힘든 게임이네..
- 06-24
- 조회 175
- 잡담
-
-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 06-24
- 조회 131
- 잡담
-
-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 06-24
- 조회 251
- 잡담
-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06-24
- 조회 759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 06-24
- 조회 73
- 잡담
-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06-24
- 조회 2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