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뻘글인데 러브앤딥스페이스 보니까 뱅드림 신밴드 출시때 난리났던 거 생각난다

무명의 더쿠 | 08:44 | 조회 수 162
신밴드 출시 전에 소식 들릴때부터 기존 밴드들 잡은 유저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원래 유저끼리도 싸움판이었지만)신밴드 관련으로 싸움판도 많이 일어났었는데... 기존유저 못챙겨주면서 새로운거 내겠다고하면 난리나는건 어디나 비슷한가봐

(혹시몰라 첨언하자면 두 게임끼리 비꼬거나 폄하하는게 아니고 그냥 생각나서 써본글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 옥냥이가 스트리머 이름이야??
    • 10:03
    • 조회 56
    • 잡담
    1
    • 오토메에서는 감자상이 수요가 없나?
    • 09:48
    • 조회 110
    • 잡담
    13
  • 7
  • 3
    • 카트라이더 다시 오픈하면 리그도 다시 재개하려나
    • 09:18
    • 조회 39
    • 잡담
    2
  • 10
  • 5
  • 3
  • 3
  • 4
    • 뻘글인데 러브앤딥스페이스 보니까 뱅드림 신밴드 출시때 난리났던 거 생각난다
    • 08:44
    • 조회 162
    • 잡담
    7
  • 3
    • 러브앤딥스페이스) ㅉㄹㅅ지만 파페 어제 회의했고 6남주 특별만남으로 갈수도?있다함
    • 08:08
    • 조회 212
    • 잡담
    2
  • 12
    • 빛과밤의사랑) 아 멘스 생각보다 빨리 막히는구나ㅋㅋㅋ
    • 02:49
    • 조회 162
    • 잡담
    4
    • 명조) ㅅㅍ ) 미쳤다 나 에이메스 꼭 데려오고싶어 ㅠㅠㅠ
    • 01:28
    • 조회 321
    • 잡담
    2
    • 명일방주: 엔드필드) 새로나오는 남캐 취향이라 게임 시작했는데 눈깜빡하니까 2시간 지남;
    • 00:59
    • 조회 255
    • 잡담
    2
  •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