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내 리그 돌려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요일 저녁에 리그 보는 낙으로 살앗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섭종하긴 헀지만... 근육마초만 나오는 오토메겜은 있었지
- 10:48
- 조회 2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어짜피 과금의욕 차갑게 식어서 걍 자연스레 불매하게 됨
- 10:43
- 조회 29
- 잡담
-
- 킹덤컴2) 이거 게임 양다리 걸쳐도 돼? 네바코프 요새 플레이중인데
- 10:19
- 조회 3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게임 들어갔다가 또 개빡친다....
- 10:04
- 조회 108
- 잡담
-
- 아 옥냥이가 스트리머 이름이야??
- 10:03
- 조회 161
- 잡담
-
- 오토메에서는 감자상이 수요가 없나?
- 09:48
- 조회 21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 게임은 한국섭이 따로있고 아시아섭이 따로있는거야?
- 09:48
- 조회 12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특별남주가 아니라 그냥 철회했으면
- 09:40
- 조회 97
- 잡담
-
- 패스파인더 킹메이커) 적당히 낮은 난이도인데 이 팟이면 되나
- 09:29
- 조회 18
- 잡담
-
- 카트라이더 다시 오픈하면 리그도 다시 재개하려나
- 09:18
- 조회 6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한섭 매출이 3월에는 4-5억 4월에는 6-7억이라니
- 09:15
- 조회 20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서양권 돈 안써서 다행이라고 이번에 처음 느낌
- 09:10
- 조회 18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여긴 성유물 에코 유물 어케해?
- 09:06
- 조회 7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갠적으론 걍 철회면 좋겠다만
- 09:04
- 조회 13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공방에서 5분마다 난리 쳤던 것도 진짜 싫었음
- 08:52
- 조회 185
- 잡담
-
- 뻘글인데 러브앤딥스페이스 보니까 뱅드림 신밴드 출시때 난리났던 거 생각난다
- 08:44
- 조회 20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ㅅㅂ트윗 이 글 개웃기네
- 08:27
- 조회 2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ㅉㄹㅅ지만 파페 어제 회의했고 6남주 특별만남으로 갈수도?있다함
- 08:08
- 조회 24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녀들 불매 계획 준비하나봐 해외도 동참해달래
- 07:10
- 조회 358
- 잡담
-
- 빛과밤의사랑) 아 멘스 생각보다 빨리 막히는구나ㅋㅋㅋ
- 02:49
- 조회 1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