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진짜 못생겼는데 감자라고 벅벅 우기는 버러지 썩은 감자 말고 잘 씻은 세척감자 느낌 ㅋㅋㅋ 일애만 보면 은근히 섭컬에서 아예 수요 없는 느낌 아닌 것 같은데 난 얄쌍한 것보다는 그런 쪽이 취향인데 오토메에서는 못 본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혹시라도 공식쪽으로 의견 전달하고싶은 덬들 있을까봐
- 12:50
- 조회 6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남캐 점 잘찍어주는거 첨이야
- 12:46
- 조회 111
- 잡담
-
- 큰맘먹고 게이밍태블릿 샀는데
- 12:39
- 조회 12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장설비(?)어려운데 걍 유튜브에 검색해서 손민수함
- 12:30
- 조회 5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 가방이 너무 좁아....
- 12:12
- 조회 7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퍼레이터 전투 시연 - 카뮤
- 12:05
- 조회 109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뽑으려는데 상점에 저 헌팅 허가증 미리 사두면 되나?
- 11:57
- 조회 125
- 잡담
-
- 킹오파) 사운드트랙 참 좋지않냐
- 11:52
- 조회 20
- 잡담
-
- 크래프톤 - 게임스컴 2026에 등장
- 11:39
- 조회 127
- 스퀘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어쨌든 실장되면 첫카드 부터 H카드잖아
- 11:39
- 조회 172
- 잡담
-
- 섭종하긴 했지만... 근육마초만 나오는 오토메겜은 있었지
- 10:48
- 조회 49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어짜피 과금의욕 차갑게 식어서 걍 자연스레 불매하게 됨
- 10:43
- 조회 188
- 잡담
-
- 킹덤컴2) 이거 게임 양다리 걸쳐도 돼? 네바코프 요새 플레이중인데
- 10:19
- 조회 8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게임 들어갔다가 또 개빡친다....
- 10:04
- 조회 319
- 잡담
-
- 아 옥냥이가 스트리머 이름이야??
- 10:03
- 조회 449
- 잡담
-
- 오토메에서는 감자상이 수요가 없나?
- 09:48
- 조회 54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 게임은 한국섭이 따로있고 아시아섭이 따로있는거야?
- 09:48
- 조회 26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특별남주가 아니라 그냥 철회했으면
- 09:40
- 조회 199
- 잡담
-
- 패스파인더 킹메이커) 적당히 낮은 난이도인데 이 팟이면 되나
- 09:29
- 조회 37
- 잡담
-
- 카트라이더 다시 오픈하면 리그도 다시 재개하려나
- 09:18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