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킹오파) 사운드트랙 참 좋지않냐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31

https://youtu.be/4Px8wKoshxw?si=XS9j90tk-nKhYZBG


기타 어렌지가 쌔서 02um 버전을 좋아함


https://youtu.be/rBLbrei2DkY?si=LKd6kQk2wAfy4gI3


트레이드마크인 색소폰보다 더 좋아함


https://youtu.be/prmBSliWEQI?si=I2hIf1S8L_jmcdOh


https://youtu.be/fUL9-FApS-g?si=HYLbupSsu1da2fVd


https://youtu.be/RPpILJiILkk?si=Bpq9q-R3YuA126WF


칭찬하자면 입만 아픈


여러가지 많은데 뭐 좋아했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명조) 루시 전무도 뽑아주고싶은데
    • 14:07
    • 조회 5
    • 잡담
    • 스팀OS 3.8 배포 (AMD 그래픽카드 유저들 설치 가능)
    • 13:38
    • 조회 58
    • 스퀘어
    • 가챠라는 건 정말 원해서 모으고 존버한 애는 잘 안나오고 별 생각없이 들어가면 잘 나오는듯
    • 13:29
    • 조회 86
    • 잡담
    4
    • 빛과밤의사랑) ★한정 수신·펼쳐진 마음 - 육시헌 (침대 일러)
    • 13:24
    • 조회 63
    • 잡담
    • 빛과밤의사랑) ★한정 수신·몽롱한 시선 - 소휘 (침대 일러)
    • 13:21
    • 조회 59
    • 잡담
    1
  • 4
    • 큰맘먹고 게이밍태블릿 샀는데
    • 12:39
    • 조회 224
    • 잡담
    4
  • 3
  • 5
  • 7
  • 9
    • 킹오파) 사운드트랙 참 좋지않냐
    • 11:52
    • 조회 31
    • 잡담
    1
    • 크래프톤 - 게임스컴 2026에 등장
    • 11:39
    • 조회 153
    • 스퀘어
    3
    • 섭종하긴 했지만... 근육마초만 나오는 오토메겜은 있었지
    • 10:48
    • 조회 572
    • 잡담
    11
    • 러브앤딥스페이스) 어짜피 과금의욕 차갑게 식어서 걍 자연스레 불매하게 됨
    • 10:43
    • 조회 212
    • 잡담
    3
    • 킹덤컴2) 이거 게임 양다리 걸쳐도 돼? 네바코프 요새 플레이중인데
    • 10:19
    • 조회 94
    • 잡담
    2
  •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