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4Px8wKoshxw?si=XS9j90tk-nKhYZBG
기타 어렌지가 쌔서 02um 버전을 좋아함
https://youtu.be/rBLbrei2DkY?si=LKd6kQk2wAfy4gI3
트레이드마크인 색소폰보다 더 좋아함
https://youtu.be/prmBSliWEQI?si=I2hIf1S8L_jmcdOh
https://youtu.be/fUL9-FApS-g?si=HYLbupSsu1da2fVd
https://youtu.be/RPpILJiILkk?si=Bpq9q-R3YuA126WF
칭찬하자면 입만 아픈
여러가지 많은데 뭐 좋아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