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신캐일까봐 여론 안좋은데 놀리는것도 아니고 신캐일까 아닐까 ㅇㅈㄹ하는거 그때 스트레스로 사망하는줄ㅋㅋㅋㅋㅋ 바로 공개도 아니고 영상 멋도 없고 방송 자체가 진운+하우주때랑 다르게 그냥 구렸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3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오늘하루화이팅
- 02:12
- 조회 67
- 잡담
-
- 리버스1999) 그와 소통하는 것은 대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 01:02
- 조회 87
- 잡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외관 미리보기
- 01:01
- 조회 102
- 스퀘어
-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업데이트 미리보기
- 00:58
- 조회 58
- 스퀘어
-
- 스타일라잇) 이번 가챠 4성셋도 넘 예뻐
- 00:03
- 조회 146
- 스샷/자랑/후기
-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06-24
- 조회 661
- 잡담
-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06-24
- 조회 79
- 잡담
-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06-24
- 조회 152
- 잡담
-
-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 06-24
- 조회 484
- 잡담
-
-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 06-24
- 조회 111
- 잡담
-
-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48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각오는 했는데 선택지 고르기 힘든 게임이네..
- 06-24
- 조회 159
- 잡담
-
-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 06-24
- 조회 121
- 잡담
-
-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 06-24
- 조회 238
- 잡담
-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06-24
- 조회 723
- 잡담
-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 06-24
- 조회 69
- 잡담
-
- 림월드 같은 게임 또 있나?
- 06-24
- 조회 2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불매에 접속시간도 중요해?
- 06-24
- 조회 381
- 잡담
-
- 이환) 그냥 성장재화가 너무 부족해서 캐릭 뽑기가싫타 ㅠㅠ
- 06-24
- 조회 1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