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명조) ㅅㅍ ) 미쳤다 나 에이메스 꼭 데려오고싶어 ㅠㅠㅠ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145

bWtTVE

히유키 돌파재료때문에 억지로 빨리 밀려고 한거고

초반 황룡~리나시타까지 솔직히 내용 하나도 머리에 안들어와서 노잼이었거든?

근데 라하이로이부터 살짝 관심이 가더니 이번에 마지막 너무 대감동인거ㅠㅠㅜㅜ

 

대충 전자유령이라 블랙홀에 갇힌 에이메스를 구출하기위해 다같이 영차영차 난관에 부딪히면서 노력해서

보이드스톰에 삼켜져 죽은자들의 노력까지 합해서 구출하고 방랑자랑 에이메스랑 같이 엑소스트라이더 타서

알레프원(얘가 원흉인듯??) 저멀리 추방했다는거아냐 

 

그럼 엑소스트라이더는 세계지킬려고 딴데로 혼자 가버린거야??

에이메스가 원래 공명자였는데 ㅇ그럼 이제 힘은 잃은건가?

이게 좀 궁금하네..

 

아무튼 이거때문에 에이메스 반했어 복각하면 데려올까..??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