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난 얼굴이 잘생겼다해도 설정때문에 좋아할일은 없을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71
재 에버돈줄 없으면 에버망함 아님? 집은 폭파 할머니는 죽어 우주 팔 뜯겨 칩 박아 에버밑에서 개같이 구르고 여주 본인도 죽을 뻔 했으면서 그런데 누구랑 꽁냥대?미친설정아님??
이건 ㅉㄹㅅ지만 용이랑 늑대가 오랜분쟁을해왔다고? 진운 세계관 최강자아님?? 발 한번 찍어서 땅울림생기면 다 죽을텐데 뭐요??
분쟁 그래 그렇다고 쳐 그럼 남주끼리 만나는설정이라고?ㅋㅋㅋ 진짜 뭐하자는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