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오 게을러서 개이득봄
109 0
2026.06.26 17:55
109 0
GU에서 옷 3벌 사려고 생각해놨는데

귀찮아서 주문 안 하고 2~3주정도 미뤘거든

근데 오늘부터 세일들어간다길래 바로 주문함!!

게을러서 1500엔 아꼈다!!!! ㄱㅇㄷ!!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2 06.24 35,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390 일본 지진 밖에서 첨 겪었는데 흔들림 느끼는 게 장소 영향도 큰가봐 20:15 13
237389 일본 낼 우에노에서 양꼬치먹기로 했는데 19:43 61
237388 해외) 해외에서 집 산 덬들 한국에도 신고했어? 2 19:31 78
237387 일본 챳피 과금함 18:59 70
237386 일본 내일 되어봐야 알겠지만.. 도쿄 예상강수량 좀 줄었네 2 18:41 159
237385 일본 오늘 로드쇼 토이 스토리3 1 18:19 27
237384 일본 갱신료 올리는건 둘째치고 2 18:11 213
237383 일본 강남유튜브로 나카지마랑 야마다 봤는데 성격 디게좋더라 10 18:10 245
237382 일본 지금 전철 같은거 잘 다녀? 아직 태풍 심한건 아니지? 3 18:04 140
237381 일본 일본남연들 진짜 개촌스러운거같아 전반적으로 5 18:04 264
237380 일본 후라이드 반마리에 3천엔돈이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18:01 59
237379 일본 넷플에서 슬램덩크 7월에 내려간다길래 정주행중 1 17:58 46
» 일본 오 게을러서 개이득봄 17:55 109
237377 일본 카와사키 검색하니까 치안 얘기 많던데.. 여자 혼자 살기 괜찮겠지? 6 17:50 198
237376 일본 비가 이렇게 오는데 일찍 귀가 안시켜주나 17:25 50
237375 해외 인스타그램 물어보는거 번호 따는거랑 비슷한거지? 1 17:20 96
237374 일본 외국인한테 돈 뜯어내야 할 정도로 못 사는 나라가 됐구나.. 가슴아프고 안타깝다. 8 17:06 390
237373 일본 에서 보톡스 첨 맞는다 7 17:01 137
237372 일본 사이제 다들 뭐 좋아해? 14 16:25 191
237371 일본 영주비자 재류카드갱신료도 오르나? 4 16:19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