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카와사키 검색하니까 치안 얘기 많던데.. 여자 혼자 살기 괜찮겠지?
300 6
2026.06.26 17:50
300 6

집순이라 가끔 나가 놀때 맨날 카와사키 가서 잘 놀았어

딱히 이상한 사람 없던데

실거주 하면 느낌 다를까?

 

집 알아보고 있는쪽은 카와사키 역 동쪽이야..생각해보니 이쪽은 가본적이 없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8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491 일본 똥싸는데 지진 오는거 그만 22:50 6
237490 일본 분위기 환기를 위한 나의 첫 일본 지진 경험 후기 6 22:48 67
237489 일본 오늘 세번째인거 맞지? 5 22:47 96
237488 일본 내일부터 나고야 도쿄가는데 왜 하필 ㅠㅠ 22:47 25
237487 일본 NHK 지진방송이 진짜 잘한다 22:47 61
237486 일본 일단 nhk킴... 22:46 38
237485 일본 지난달 일본 처음왔는데 원래 지진 이렇게 자주나??ㅠㅠ 8 22:46 117
237484 일본 와 씻고 막 나와서 머리말리는데 이거 더 흔들리면 어카냐 옷은 입어야지됨 22:46 11
237483 일본 나 내일 한국가는데 너무 무서워.... 1 22:45 88
237482 일본 매번 그냥 오웅.. 기네.. 이러다가 이번껀진짜 육성으로 와씨 와씨 !!!!!나옴 2 22:45 93
237481 일본 311 겪은 선배덬들 4 22:45 108
237480 일본 근데 지진나면 집밖으로 탈출한다는 덬들은 어디로 가는거야..? 3 22:44 126
237479 일본 아무전조없이 큰거 올까봐 ㄴㅁ두려움 2 22:43 127
237478 일본 난카이생각하고 한 3분동안 정색빨다가 지금 내가 걱정해봤자 무얼하지. 싶어서 밥이나 먹음 22:43 45
237477 일본 진짜로 딱 목욕하고 나와서 머리 터는데 흔들려서 약간 해탈했음 ㅋㅋㅋ 22:41 49
237476 일본 어젠가 베네수엘라도 지진 크게났던데 3 22:41 156
237475 일본 그래도 27일 넘어가면 날씨는 괜찮던데 2 22:41 104
237474 일본 칸사이덬 9시에 퇴근해서 전철 지연때문에 지금 집왔는데 2 22:41 119
237473 일본 이번 지진은 멀미같은거 느껴지는데 착각인가 3 22:41 122
237472 지진 6 난곳 카와구치코네 환태평양 그 뭐시기 요즘 난리 맞나보다 1 22:40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