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빈데 집이 그나마 제일 안전한거 아니였어..? 제발 나에게 생존팁을 ㅜ 겁나큰 지진이오면 현관문열고 책상밑에 들어가있기 준수하면 밖에 안나가도 돼? 아님 그래도 멈추면 지정피난소로 도망가? 상황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