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살았던 맨션들 지진 좀만 와도 엄청 흔들리고 무서웠는데. 지금 사는 맨션은 이사 온 뒤로 아무리 큰 지진 와도 그렇게 많이 안흔들려서 덜 무섭게 느껴지는데 이게 더 위험한 상태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축년수 짧고 철콘이고 이웃소음 잘 안들리는 편이라 벽재 튼튼하게 지었나보다 생각하고 살았음... 방문만 삐걱삐걱 흔들리는 소리나고 가구 움직일 정도는 아님....... 내진설계 ㄱㅊ은가 그 반댄가 몰것다
축년수 짧고 철콘이고 이웃소음 잘 안들리는 편이라 벽재 튼튼하게 지었나보다 생각하고 살았음... 방문만 삐걱삐걱 흔들리는 소리나고 가구 움직일 정도는 아님....... 내진설계 ㄱㅊ은가 그 반댄가 몰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