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에 온라인 갱신신청 했을때는 2주만에 추가서류 달라는 메일와서, 신청날부터 총 26일만에 비자심사완료 메일이 왔었거든?근데 이번에는 추가서류 달라는 메일도 안왔음근데 심사완료 메일도 안옴오늘이 신청하고 26일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