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외국인한테 돈 뜯어내야 할 정도로 못 사는 나라가 됐구나.. 가슴아프고 안타깝다.
415 8
2026.06.26 17:06
415 8

거액 내고서라도 인재들이 꼭 살고싶은 나라는 아니니까 답은 저것밖에 없겠지 화이팅!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1,3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391 일본 지금 오는 비 절대 시간당 3미리 아닌거같은데... 1 20:41 29
237390 일본 (관동기준) 8호가 7호보다 빨리 올라오네 1 20:32 38
237389 일본 지진 밖에서 첨 겪었는데 흔들림 느끼는 게 장소 영향도 큰가봐 20:15 47
237388 일본 낼 우에노에서 양꼬치먹기로 했는데 19:43 75
237387 해외) 해외에서 집 산 덬들 한국에도 신고했어? 2 19:31 121
237386 일본 챳피 과금함 18:59 79
237385 일본 내일 되어봐야 알겠지만.. 도쿄 예상강수량 좀 줄었네 2 18:41 173
237384 일본 오늘 로드쇼 토이 스토리3 1 18:19 31
237383 일본 갱신료 올리는건 둘째치고 2 18:11 236
237382 일본 지금 전철 같은거 잘 다녀? 아직 태풍 심한건 아니지? 3 18:04 155
237381 일본 일본남연들 진짜 개촌스러운거같아 전반적으로 5 18:04 289
237380 일본 후라이드 반마리에 3천엔돈이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18:01 62
237379 일본 넷플에서 슬램덩크 7월에 내려간다길래 정주행중 1 17:58 53
237378 일본 오 게을러서 개이득봄 17:55 114
237377 일본 카와사키 검색하니까 치안 얘기 많던데.. 여자 혼자 살기 괜찮겠지? 6 17:50 222
237376 일본 비가 이렇게 오는데 일찍 귀가 안시켜주나 17:25 50
237375 해외 인스타그램 물어보는거 번호 따는거랑 비슷한거지? 1 17:20 98
» 일본 외국인한테 돈 뜯어내야 할 정도로 못 사는 나라가 됐구나.. 가슴아프고 안타깝다. 8 17:06 415
237373 일본 에서 보톡스 첨 맞는다 7 17:01 142
237372 일본 사이제 다들 뭐 좋아해? 14 16:25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