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낼 우에노에서 양꼬치먹기로 했는데
134 1
2026.06.26 19:43
134 1
가도되겠지...(덴샤는 지하철)


비오는날에 양꼬치 칭따오 좋긴하다 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5 06.24 37,0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8,9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466 일본 주섬주섬 폰이랑 보조배터리 충전중 22:39 2
237465 일본 아직도 미세하게 흔들리고 있는거 같은데 착각인가 22:38 4
237464 일본 와 근데 폰알람이 먼저 울려서 놀랐어 22:38 8
237463 일본 이방에 311 경험한 덬들도 있나? 1 22:38 26
237462 일본 야마나시덬 너무 놀라서 웃음이 안멈춰 5 22:37 171
237461 일본 수치로 보면 3-4인데 체감은 왜 더 크지 3 22:37 75
237460 일본 진도3인데 크게 느껴졌는데 ㄴㅇㄱ 진도 6 현장이면 나 울지도 22:37 23
237459 일본 신졸로 3월에 처음 일본 왔는데 솔직히 진지하게 쫄리기 시작했어 3 22:37 51
237458 일본 야마나시6은 진짜 좀 무서운데ㅠㅠ? 22:36 35
237457 일본 5년전인가? 도쿄지진 진짜 심했을때 쿵(?) 소리 난적있는데 2 22:36 88
237456 일본 오랜만에 지진땜에 쫄림 22:36 18
237455 일본 얘네는근데 지진체계가 잘돼있긴하네 티비보는데 바로떴어 22:36 32
237454 일본 와 우리동네 4였네 3 22:35 111
237453 일본 야마나시현 6-였대 1 22:35 74
237452 일본 아이폰 자체알람은 알람 오는경우면 항상 먼저오는듯 22:34 38
237451 일본 후지산 쪽인데 괜찮은건가 1 22:34 95
237450 일본 일본 생활 슨배님들 지진 대비용으로 해야하는거 뭐 있어? 5 22:34 153
237449 일본 지진 예측?하는것도 신기.. 1 22:34 80
237448 일본 난카이 개쌉직격이 시코쿠랑 칸사이랬나 1 22:34 160
237447 일본 아니 태풍오는데 진짜 재난 더블이벤트는 아니지 22:34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