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맨날 겁나 꿀렁거렸는데 아까는 지진 경보음만 들리고 하나도 안흔들리더라고 나만 그런게 아니라 옆에 같이 있던 사람들도 다 흔들리진 않는다고 했는데 또 그 시간에 같은 건물 지하에 있던 친구는 흔들렸다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