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오늘 전직 면접봤는데 완전 절어버림(우울)
197 12
2026.06.24 22:34
197 12
지금까지 매번 네이티브급이라는 평가받으면서 입사했는데

간만에 본 면접에서 압박면접에 동요되어서 말 꼬여버렸고.. 너무 우울하다!

업무능력은 당연한거고 외국인으로서 +@로 어필 가능한건 일본어라 생각하는데 걍 망햇슨..

아직 내가 부족하다는 걸 이번기회에 깨달았고! 맥주나 한캔 까고 자야겠드아🫥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0 00:05 2,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850 일본 안자는 덬들중에 [일본 메센] 으로 연애상담 해줄덬 모여 -아리가또 곧ㅍ- 30 01:34 87
30849 일본 근데 워딩 딱히 심한것도 없었는데 저정도로도 긁힐 정도면 11 06.24 246
30848 일본 덬들아 김치찌개에 뭘 넣어야지 찐해짐?? 35 06.24 262
» 일본 오늘 전직 면접봤는데 완전 절어버림(우울) 12 06.24 197
30846 덬들이 원하는 대답이 뭔지 물어봐도 되니? 45 06.24 420
30845 일본 5. 무명의 더쿠 19:48 일본에서 30대 중반이면 1n년차 관리직인데... 13 06.24 489
30844 일본 애초에 일본은 로닌, 휴학 합해서 3년 넘어가면 취직 어려운데 13 06.24 375
30843 일본 나도 30대 무경력 IT 이민 고민중인데 20 06.24 548
30842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31 06.24 585
30841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45 06.24 535
30840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11 06.24 445
30839 일본 초봉 700~750 바라는게 너무 욕심인가 26 06.24 663
30838 삼십대 일본 취업 현실적인 조언해줄덬 92 06.24 911
30837 일본 기혼덬있니 26 06.24 419
30836 일본 리턴 계획 없는 덬들 16 06.24 581
30835 일본 다들 상여 몇개월치받아? 21 06.24 357
30834 일본 오버스테이로 강제귀국하는데 다시 일본 오는게 가능해? 11 06.24 521
30833 캐나다 레이오프되고 2년 9개월만에 다시 일시작한다 ㅠㅠ 11 06.24 523
30832 일본 귀국짐싸는데 애착물건.. 17 06.23 680
30831 일본 서비스업애서 일하는덬들아ㅜ기본급어느정도야? 11 06.23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