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매번 네이티브급이라는 평가받으면서 입사했는데
간만에 본 면접에서 압박면접에 동요되어서 말 꼬여버렸고.. 너무 우울하다!
업무능력은 당연한거고 외국인으로서 +@로 어필 가능한건 일본어라 생각하는데 걍 망햇슨..
아직 내가 부족하다는 걸 이번기회에 깨달았고! 맥주나 한캔 까고 자야겠드아🫥
간만에 본 면접에서 압박면접에 동요되어서 말 꼬여버렸고.. 너무 우울하다!
업무능력은 당연한거고 외국인으로서 +@로 어필 가능한건 일본어라 생각하는데 걍 망햇슨..
아직 내가 부족하다는 걸 이번기회에 깨달았고! 맥주나 한캔 까고 자야겠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