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전철에서 본인이랑 닿았다고 치는애들도 은근 많은 듯
오늘 퇴근길에 별로 밀리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어깨로 기분나쁘게 밀어내길래 (사람들 우루루 타면서 나도 밀려서 진짜 살짝 닿음)
읭? 스럽고 오늘따라 나도 좀 짜증나서 같이 밀어냈더니 좀있다가 아닌 척 반동으로 치듯이 미는 거야
짜증나서 밀지 말라고 한마디 했더니 얌전~
어깨빵족이랑 같은 심리같음...닿는 게 싫으면 차를 몰든가~짲응~~~~~~~
만원전철에서 본인이랑 닿았다고 치는애들도 은근 많은 듯
오늘 퇴근길에 별로 밀리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어깨로 기분나쁘게 밀어내길래 (사람들 우루루 타면서 나도 밀려서 진짜 살짝 닿음)
읭? 스럽고 오늘따라 나도 좀 짜증나서 같이 밀어냈더니 좀있다가 아닌 척 반동으로 치듯이 미는 거야
짜증나서 밀지 말라고 한마디 했더니 얌전~
어깨빵족이랑 같은 심리같음...닿는 게 싫으면 차를 몰든가~짲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