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324 30
2026.06.24 18:18
324 30

 

 

 

나는 고구마랑 무 농사 지어....ㅋ

1n년전에 나라에서 it 지원 해주는 그 첫해에

신졸로 입사해서 1n년 일하고 지금은 농사 짓는당

사람한테 스트레스 안받고 너무 좋은데

대신 여름에는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일해ㅎ

 

 

댓글 3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9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0,89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843 일본 나도 30대 무경력 IT 이민 고민중인데 17 19:03 200
»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30 18:18 324
30841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42 17:55 313
30840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23 17:18 210
30839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11 16:51 311
30838 일본 초봉 700~750 바라는게 너무 욕심인가 25 15:11 513
30837 삼십대 일본 취업 현실적인 조언해줄덬 89 14:52 620
30836 일본 기혼덬있니 25 14:50 327
30835 일본 리턴 계획 없는 덬들 16 12:31 508
30834 일본 다들 상여 몇개월치받아? 20 12:05 318
30833 일본 오버스테이로 강제귀국하는데 다시 일본 오는게 가능해? 11 10:29 480
30832 일본 귀국짐싸는데 애착물건.. 17 06.23 659
30831 일본 서비스업애서 일하는덬들아ㅜ기본급어느정도야? 11 06.23 390
30830 일본 니사 하는 덬들 어디 증권회사 계좌로 했어? 21 06.23 365
30829 일본 나 기인국 비자 받을 수 있는 지 좀 봐줄 사람.. 16 06.23 378
30828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11 06.23 798
30827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21 06.23 383
30826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13 06.22 479
30825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11 06.22 693
30824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15 06.22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