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구마랑 무 농사 지어....ㅋ 1n년전에 나라에서 it 지원 해주는 그 첫해에 신졸로 입사해서 1n년 일하고 지금은 농사 짓는당 사람한테 스트레스 안받고 너무 좋은데 대신 여름에는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일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