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엔인데... 지금 미장 괜히삿나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2년차 실수하면 공개적으로 회사 다 들리게 혼나는데 원래 이런거지?
- 15:59
- 조회 213
-
- 일본 나 기인국 비자 받을 수 있는 지 좀 봐줄 사람..
- 15:29
- 조회 164
-
-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 11:22
- 조회 569
-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331
-
-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 06-22
- 조회 444
-
-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 06-22
- 조회 631
-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 06-22
- 조회 434
-
- 일본 집 사려면 1-2년 동안 준비할게
- 06-22
- 조회 522
-
- 일본 영주권따고 집사야하나 지금부터 그냥 집보러다녀야하나 고민된다
- 06-22
- 조회 493
-
- 일본 여덬들 생리통 심할 때 무슨 약 먹어?
- 06-22
- 조회 227
-
- 일본 면허 여기서 따서 한국가서 운전해본 사람 있어?
- 06-22
- 조회 265
-
- 일본 인스타에 일본생활 14년차라고 릴스 올리는 분 있는데 자진귀국한대
- 06-22
- 조회 1082
-
- 미국 HOTD 기다리는 덬 있나???? (댓 강강강스포주의)
- 06-22
- 조회 256
-
- 일본 나만 느끼는거닝?? 피치타면 사람들 죄다 졸라 시끄럽고
- 06-22
- 조회 623
-
- 미국 키 150후반~160초반 덬들아
- 06-22
- 조회 689
-
- 일본사람들 생각보다 월드컵 안보지않아?
- 06-21
- 조회 517
-
- 일본 테도리 20정도면 야칭+공과금 다 합해서 얼마까지가 적당하지?ㅠ
- 06-21
- 조회 472
-
- 일본 너네 회사에서는 무슨 에이아이 주로 쓰니
- 06-21
- 조회 529
-
- 일본 너네 발음어떻게해? 제미나이 제미니
- 06-21
- 조회 618
-
- 일본 워홀에서 기인국 취로 비자 변경 신청하려고 하는데
- 06-20
- 조회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