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비싼 아나 잘 타면 진짜 조용함
중저가 젯스타만 타도 조용하게 잘 갈수있는데
피치 타면 죄다 떠들고있음
이게 왜구런걸까
돈에따라 떠들어도되고 안되고를 나누나 ?
아니면 사람들 격이 다른건가
중저가 젯스타만 타도 조용하게 잘 갈수있는데
피치 타면 죄다 떠들고있음
이게 왜구런걸까
돈에따라 떠들어도되고 안되고를 나누나 ?
아니면 사람들 격이 다른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