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나 기인국 비자 받을 수 있는 지 좀 봐줄 사람..

무명의 더쿠 | 15:29 | 조회 수 206

국비로 일본어 수업들어서 호텔이나 지상직, it 취직하는 수업 들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어떤 학원은 기인국비자로 갈 수 있다고 하고(나라 돈 받는거라 무조건 기인국비자로 가야한다고..) 어떤 학원은 특정기능밖에 안된다고 하고..

내가 생명과학이거든? 그래서 좀 불안하긴 해

사실 걍 취로비자가 필요한거라 일본 넘어가서 다른 직종으로 이직하거나

단기대학 같은거 나올 생각이거든 그냥 차라리 워홀 비자로 가는게 나으려나..

뭐가 맞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2년차 실수하면 공개적으로 회사 다 들리게 혼나는데 원래 이런거지?
    • 15:59
    • 조회 281
    16
    • 일본 나 기인국 비자 받을 수 있는 지 좀 봐줄 사람..
    • 15:29
    • 조회 206
    16
    • 일본 원화 환율 난리라는데 엔화 환율이 더 난리아님?
    • 11:22
    • 조회 597
    11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333
    20
    • 일본 다들 가족들 일본 오면 뭐 먹으러 가...??
    • 06-22
    • 조회 445
    13
    • 일본 지하철 왜 창문 뚫려있는거지
    • 06-22
    • 조회 636
    11
    • 일본 話しづらい한건 상사잘못이 아닌걸까
    • 06-22
    • 조회 440
    15
    • 일본 집 사려면 1-2년 동안 준비할게
    • 06-22
    • 조회 526
    15
    • 일본 영주권따고 집사야하나 지금부터 그냥 집보러다녀야하나 고민된다
    • 06-22
    • 조회 494
    13
    • 일본 여덬들 생리통 심할 때 무슨 약 먹어?
    • 06-22
    • 조회 229
    13
    • 일본 면허 여기서 따서 한국가서 운전해본 사람 있어?
    • 06-22
    • 조회 267
    11
    • 일본 인스타에 일본생활 14년차라고 릴스 올리는 분 있는데 자진귀국한대
    • 06-22
    • 조회 1082
    33
    • 미국 HOTD 기다리는 덬 있나???? (댓 강강강스포주의)
    • 06-22
    • 조회 256
    11
    • 일본 나만 느끼는거닝?? 피치타면 사람들 죄다 졸라 시끄럽고
    • 06-22
    • 조회 626
    13
    • 미국 키 150후반~160초반 덬들아
    • 06-22
    • 조회 692
    12
    • 일본사람들 생각보다 월드컵 안보지않아?
    • 06-21
    • 조회 517
    11
    • 일본 테도리 20정도면 야칭+공과금 다 합해서 얼마까지가 적당하지?ㅠ
    • 06-21
    • 조회 472
    11
    • 일본 너네 회사에서는 무슨 에이아이 주로 쓰니
    • 06-21
    • 조회 530
    19
    • 일본 너네 발음어떻게해? 제미나이 제미니
    • 06-21
    • 조회 619
    21
    • 일본 워홀에서 기인국 취로 비자 변경 신청하려고 하는데
    • 06-20
    • 조회 481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