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로 일본어 수업들어서 호텔이나 지상직, it 취직하는 수업 들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어떤 학원은 기인국비자로 갈 수 있다고 하고(나라 돈 받는거라 무조건 기인국비자로 가야한다고..) 어떤 학원은 특정기능밖에 안된다고 하고..
내가 생명과학이거든? 그래서 좀 불안하긴 해
사실 걍 취로비자가 필요한거라 일본 넘어가서 다른 직종으로 이직하거나
단기대학 같은거 나올 생각이거든 그냥 차라리 워홀 비자로 가는게 나으려나..
뭐가 맞을까?
국비로 일본어 수업들어서 호텔이나 지상직, it 취직하는 수업 들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어떤 학원은 기인국비자로 갈 수 있다고 하고(나라 돈 받는거라 무조건 기인국비자로 가야한다고..) 어떤 학원은 특정기능밖에 안된다고 하고..
내가 생명과학이거든? 그래서 좀 불안하긴 해
사실 걍 취로비자가 필요한거라 일본 넘어가서 다른 직종으로 이직하거나
단기대학 같은거 나올 생각이거든 그냥 차라리 워홀 비자로 가는게 나으려나..
뭐가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