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아 퇴근이 아니라 퇴사하고싶다
119 6
2026.06.24 15:44
119 6

 

일하기 진짜 싫다..

 

ai 도입되고 점점 일이 많아짐 

 

ai 쓰니까 시간 절약 가능하지? 이런 느낌임..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6 00:05 10,77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69 일본 화미마 크리스피치킨 마라탕 (06/23~) 17:06 9
237068 일본 IT는 국비 스타트더라도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오오테 관리직도 가능하잖아 4 17:02 35
237067 일본 답정너할거면 지혼자 행회나 돌리지 조언해 달래놓고 듣고 싶은말 안 해준다고 저주하는 거 템플릿 있나 2 17:02 25
237066 일본 공공기관에 전화하면 화나는 병 17:00 17
237065 일본 솔직히 일본취업 조언 구하는 글 보면 이미 결정 다 해놓고 1 17:00 29
237064 일본 전직할 떄 직접 엔트리랑 에이전트 통하는 거랑 차이가 커? 3 16:59 20
237063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11 16:51 78
237062 일본 로얄 커스타드푸딩 이거 존맛이네 16:46 17
237061 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4 16:28 97
237060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2 16:26 64
» 일본 아 퇴근이 아니라 퇴사하고싶다 6 15:44 119
237058 일본 일덬들 発言小町 알아?? 4 15:35 177
237057 오스트리아나 그 근처 유럽 사는 덬 있니? 1 15:25 82
237056 일본 953원 또왔다 15:17 63
237055 일본 COOLISH 배맛 나왔더라 15:14 36
237054 일본 3년비자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영주권신청가능해? 4 15:13 146
237053 일본 초봉 700~750 바라는게 너무 욕심인가 23 15:11 329
237052 일본 우리회사 연봉 ㅈㄴ현타옴 9 15:07 230
237051 삼십대 일본 취업 현실적인 조언해줄덬 81 14:52 353
237050 일본 기혼덬있니 25 14:50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