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공공기관에 전화하면 화나는 병
33 0
2026.06.24 17:00
33 0
비자 갱신 전인데 유효기간이 한 달 반 남아서 마이넘버도 끊길테니 상담차 전화했는데 마이넘버센터는 입국관리국에 물어봐라 입국관리국에선 마이넘버센터에 물어봐라.. 마이넘버센터에 상황 다 설명했더니 확인래보겠다고 하더니 10분넘게사라져.. 되돌아 온 답은 구약소에 전화해라..

구약소에 전화했더니 자세한 건 입국관리국에 물어봐라.. 

돌고돌아돌림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3,3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93 일본 뭐지 예전에 코로나때인가 여기서 핫했던 네이버카페글 생각난다 18:28 5
237092 일본 유학생인데 재류자격 갱신할라면 한달 야칭을 내야하네 18:27 9
237091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16 18:18 76
237090 일본 아니 근데 저런글 볼때마다 느끼는데 해거방 일본덬들 겁나 친절한데 4 18:17 66
237089 일본 나는 이름표보고 출신 짐작해서 18:10 58
237088 일본 국비덬 뭘해도 될 덬 같은데 2 18:06 91
237087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5 18:00 64
237086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29 17:55 140
237085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3 17:52 93
237084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2 17:51 95
237083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6 17:47 67
237082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4 17:37 156
237081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2 17:37 79
237080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4 17:35 123
237079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109
237078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93
237077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2 17:32 63
237076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122
237075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116
237074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