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갱신 전인데 유효기간이 한 달 반 남아서 마이넘버도 끊길테니 상담차 전화했는데 마이넘버센터는 입국관리국에 물어봐라 입국관리국에선 마이넘버센터에 물어봐라.. 마이넘버센터에 상황 다 설명했더니 확인래보겠다고 하더니 10분넘게사라져.. 되돌아 온 답은 구약소에 전화해라..구약소에 전화했더니 자세한 건 입국관리국에 물어봐라.. 돌고돌아돌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