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중반이라서 안뽑는거임 sier 오오테들 ai 들어오고 나서도 신입 몇백명씩 잘만 뽑음 개발자가 하는게 코딩은 ㄹㅇ 2할 될까말까기 때문에... 글고 지금 문과들 it 지망률 미쳣음 어차피 ai 있어도 코드 볼줄아는 사람은 있어야하고 시니어들도 언제까지고 현직인게 아니니까 사람은 계속 뽑음 포기하라는 건 30중반인게 8할임 ㅋㅋㅋㅋㅋ 20중반이면 뭐 일어만 잘하면 면접보잔덴 있을거임 여긴 저연차면 중도도 포텐셜채용하니까... 근데 30중반인데 인기업종지망에 경력도 없다는게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