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158 2
2026.06.24 18:44
158 2

3달 다녔나 

일본어 하는 사람만 뽑아서 일본기업이랑 연계해서 종로에 있는 학원 다님

나만 3년짜리 비자 나오고 다른 사람은 1년 나옴

소속 회사가 나만 달랐음 이유는 모름

첨에 세전20 받고 3달 회사 다니고 

바로 이직했음 지인소개로 

나도 몇년전까진 의지만 있음 실행해!!라고 코멘트했는데 요즘같은 에이아이 시대에는 아닌 듯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06.22 35,3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28 일본 기숙사 사는데 어플 깔면 여기 사는 애들한테 나 ㅈㄴ 뜨겠지..? 1 21:44 6
237127 일본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저연봉인 나.. 1 21:43 16
237126 일본 화미마 마라탕맛 치킨 후기 21:30 32
237125 일본 30넘어서 일본어외에 다른 언어 배워본덬? 2 21:30 56
237124 일본 나리타에서 에어프레미아 타본덬있니 3 21:15 41
237123 일본 전시 예약시간보다 늦거나 빠르면 안 들여보내줘? 4 21:12 52
237122 일본 너넨 일본 살면서 적응안되는 문화가 뭐있어? 5 21:11 103
237121 일본 취업 쉽다하니까 아무나 하는줄 아나보네 4 21:01 177
237120 일본 냉면 추천 받아서 ㅊㄱㅇ 다녀왔는데 2 20:57 90
237119 일본 한식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국류랑 사이드메누 하나 추천해줘 20:56 17
237118 일본 켄터키 마감시간에 갔더니 아게타테 포테토 겟 1 20:51 23
237117 일본 요가 ㄹㅂ 다니는 덕 있니 1 20:45 47
237116 일본 미경험 30대중반 이상 이직성공하는 케이스 2 20:44 151
237115 일본 작년에 후루사토를 94,500엔했는데 4 20:41 109
237114 일본 이치미 = 고춧가루 맞아? 2 20:37 62
237113 일본 올해 비자 갱신해야 하는 덬들 언제하니 20:36 29
237112 일본 이 고추 겁나 맵다ㅠ 6 20:28 102
237111 일본 치이카와 보고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 4 20:27 122
237110 일본 4년차 연봉 500만은 이직 한번 해야되니 8 20:24 177
237109 일본 덬들 다들 저녁밥 뭐야앙 4 20:18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