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예전에 출장 가서 전시회 10시 티켓이었는데 갑자기 상사가 아침 먹으면서 회의하재서(미친아) 12시에 울면서 달려갔거든 현장표라도 사려고
근데 그냥 들여보내줬거든...
근데 생각해보면 10시 11시 12시 이렇게 티켓 다 와꾸별로 따로 예약하는데 그게 왜 가능하지 싶어서
무조건 그 시간에 예약한 건 그 시간에 가는 게 맞다고 봐야겠지...?
나 예전에 출장 가서 전시회 10시 티켓이었는데 갑자기 상사가 아침 먹으면서 회의하재서(미친아) 12시에 울면서 달려갔거든 현장표라도 사려고
근데 그냥 들여보내줬거든...
근데 생각해보면 10시 11시 12시 이렇게 티켓 다 와꾸별로 따로 예약하는데 그게 왜 가능하지 싶어서
무조건 그 시간에 예약한 건 그 시간에 가는 게 맞다고 봐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