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는 문제없이 하는데
업무상 영어나 중국어 잘하면 플러스라
둘중에 하나를 배워보고싶어 ㅠㅠ
영어: 토익 800대인데 회화는 유치원생쯤?
중국어:아무것도 모름
상태에서 시작한다면 그나마 뭐가 가능성있을까ㅠㅠㅋㅋㅋㅋ
관심이랑 노력에 따라 다른건 알지만 😭
업무상 영어나 중국어 잘하면 플러스라
둘중에 하나를 배워보고싶어 ㅠㅠ
영어: 토익 800대인데 회화는 유치원생쯤?
중국어:아무것도 모름
상태에서 시작한다면 그나마 뭐가 가능성있을까ㅠㅠㅋㅋㅋㅋ
관심이랑 노력에 따라 다른건 알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