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이름 몇번 들어봐서 함 사봤는데 대체 김치가 왜 짠데 싱거운지 모르겠음푹 익혀야 맛있다는데 오히려 쿰쿰한 냄새만 심해지고 김치찜 만들어서라도 먹어치우려고 했는데 한 시간을 푹 끓여도 배추가 너무 질겨서 진짜 울면서 먹었다 진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