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쉬운길 선택하면 그게 점점 더 어려움으로 이어지고
어려운길 선택하면 나중에는 그게 결과적으로 나은 경험이 몇번 쌓이니까
이제는 처음부터 좀 어려운길 선택하는게 낫다는걸 알게된 듯
그냥 무조건 어려운 도전하라는게 아니고
뭔가 리스크가 있을수록 리턴도 크다고 해야하나
사업도 그렇고 리더쉽 있어야 하는 자리도 그렇고
안전한 길로 가려고 하면 오히려 그 길이 결국 길고 힘들수가 있음
어려운길 선택하면 나중에는 그게 결과적으로 나은 경험이 몇번 쌓이니까
이제는 처음부터 좀 어려운길 선택하는게 낫다는걸 알게된 듯
그냥 무조건 어려운 도전하라는게 아니고
뭔가 리스크가 있을수록 리턴도 크다고 해야하나
사업도 그렇고 리더쉽 있어야 하는 자리도 그렇고
안전한 길로 가려고 하면 오히려 그 길이 결국 길고 힘들수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