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천엔 정도 쓰고
치이카와 빅누이
쿠로미 마스코트
판다 키티 마스코트
키티 페이스 마스코트? 이거 뽑고
아까 기고 가서 6천엔정도 쓰고
모몽가 빅누이
키이로이토리 마스코트
뽑음 ㅜㅜ 위에 잇는것들은 거의 한번에 뽑거나 3-4트때 뽑았는데 못뽑은거에 돈을 엄청 씀 ㅜㅜㅜ
치이카와 빅누이
쿠로미 마스코트
판다 키티 마스코트
키티 페이스 마스코트? 이거 뽑고
아까 기고 가서 6천엔정도 쓰고
모몽가 빅누이
키이로이토리 마스코트
뽑음 ㅜㅜ 위에 잇는것들은 거의 한번에 뽑거나 3-4트때 뽑았는데 못뽑은거에 돈을 엄청 씀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