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갱신할때 보통 1개월치 렌트 갱신료로 내잖아
근데 거기다 또 관리회사에 내는 사무수수료..가 렌트의 0.5개월 정도 붙더라고
일본에서 오래 살아서 갱신도 몇번이고 해왔는데 사무수수료 왤케 처음보는 것같지 ㅠㅠㅠ
이거 보통 내는거였나...?
임대 갱신할때 보통 1개월치 렌트 갱신료로 내잖아
근데 거기다 또 관리회사에 내는 사무수수료..가 렌트의 0.5개월 정도 붙더라고
일본에서 오래 살아서 갱신도 몇번이고 해왔는데 사무수수료 왤케 처음보는 것같지 ㅠㅠㅠ
이거 보통 내는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