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 이직한지 일년반 됐는데
최저주면서 시키는게 넘 많고 사람중요한줄 모르는 상사때문에 미칠거같아 내가하는 업무 파악도 안하고있으면서 설명도 지시도 제대로 못하는 주제에 계속 지랄함
겉으로보기엔 중소정도는 되는데 돌아가는 꼬라지보면 좆소같아
진짜 좆같다 팀원들 다 퇴사하고 의지할 사람 딱한명있었는데 그사람도 가을쯤 그만둬서 이제 나 혼자임
코우리3년 사무2년(지금)이라서 딱히 내세울 스펙도없음ㅋㅋㅋㅋㅋ
그냥 풀타임 알바하는게 지금 월급보다 많이 받을듯...
진짜 스트레스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