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까
그것도 모르고 병신같이 한국들어갈수 있겠다고 좋아했네
답은 정해져 있는거 아는데
이게 첨도 아니고
걍 내가 진짜 바보같다 나보고 정신 차리란 댓좀 달아줘
함께했던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계속 안 헤어저야할 이유를 찾고있는 내가 진짜 하찮아
그것도 모르고 병신같이 한국들어갈수 있겠다고 좋아했네
답은 정해져 있는거 아는데
이게 첨도 아니고
걍 내가 진짜 바보같다 나보고 정신 차리란 댓좀 달아줘
함께했던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계속 안 헤어저야할 이유를 찾고있는 내가 진짜 하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