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3년비자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영주권신청가능해?
141 4
2026.06.24 15:13
141 4
2028년까지 비자가지고있는데

2027년만 지나면 조건은 충족하거든

일본거주 10년 5년 연수입300만엔 

하루빨리 퇴사하고싶어서 이번년도 지나면 바로 신청하고싶은데

가능한거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6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63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3 16:51 24
237062 일본 로얄 커스타드푸딩 이거 존맛이네 16:46 8
237061 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4 16:28 76
237060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1 16:26 50
237059 일본 아 퇴근이 아니라 퇴사하고싶다 4 15:44 111
237058 일본 일덬들 発言小町 알아?? 4 15:35 169
237057 오스트리아나 그 근처 유럽 사는 덬 있니? 1 15:25 80
237056 일본 953원 또왔다 15:17 62
237055 일본 COOLISH 배맛 나왔더라 15:14 35
» 일본 3년비자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영주권신청가능해? 4 15:13 141
237053 일본 초봉 700~750 바라는게 너무 욕심인가 22 15:11 308
237052 일본 우리회사 연봉 ㅈㄴ현타옴 9 15:07 218
237051 삼십대 일본 취업 현실적인 조언해줄덬 77 14:52 330
237050 일본 기혼덬있니 25 14:50 214
237049 일본 로손 쿠폰 아이스크림 잘 바꿔먹었니? 보이질 않아 4 14:44 90
237048 일본 우리동네 야채가게 개판인게 주인도 주황메론인지 초록메론인지 모른대 3 14:43 105
237047 일본 참외 vs 메론 7 14:29 62
237046 일본 지원금이라고 우편으로 카드가 왔는데 3 13:55 192
237045 일본 영주권 질문 (직장 건보 보험료 영수증) 6 13:36 145
237044 일본 이사하면 최소 40만엔은 깨지는데 참을까말까 ㅠ 8 13:15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