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전직할 떄 직접 엔트리랑 에이전트 통하는 거랑 차이가 커?
65 5
2026.06.24 16:59
65 5

에이전트가 정말 도움이 될까? 라는 게 좀 궁금해서

 

사이트마다 에이전트 한명씩이랑만 야리토리 해도

 

에이전트 5명 정도는 같이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거잖아

물론 그들이 물고오는 안건이 좋을수도 있는데

그게 실제 사이트에 기재되는 구인공고보다 질이 좋거나, 나의 합격률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가 궁금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4,0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93 일본 뭐지 예전에 코로나때인가 여기서 핫했던 네이버카페글 생각난다 18:28 13
237092 일본 유학생인데 재류자격 갱신할라면 한달 야칭을 내야하네 18:27 13
237091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16 18:18 80
237090 일본 아니 근데 저런글 볼때마다 느끼는데 해거방 일본덬들 겁나 친절한데 4 18:17 71
237089 일본 나는 이름표보고 출신 짐작해서 18:10 61
237088 일본 국비덬 뭘해도 될 덬 같은데 2 18:06 95
237087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5 18:00 67
237086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30 17:55 144
237085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3 17:52 98
237084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2 17:51 97
237083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6 17:47 69
237082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4 17:37 159
237081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2 17:37 83
237080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4 17:35 124
237079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110
237078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95
237077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2 17:32 64
237076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123
237075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119
237074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