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직장인 두명이 살려면 월세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무명의 더쿠 | 06-04 | 조회 수 584

한명은 연차 좀 있고 연봉도 좀 있는편이고 한명은 완전 신입인데 (자매사이 연봉은 거의 두배차이날듯..)

도쿄에서 방두개있는... 

솔직히 축년 ㅂㄹ 신경 안써서 지금 유알살고있는데 2DK 9만이거든

리빙있는데로 가려면 얼마나 내야하려나... 유알아니여도 상관 없긴한데

역에서 20분이상 떨어져있으면 힘들것같고 (현 도보 11분 뛰면 6분가능 예전집은 도보3분이었어ㅠㅠ) 

무조건 엘베는 있어야해...

아 그리고 1층만 아니면 되는데 조건 좀 키비시이한편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 07:17
    • 조회 58
    •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 06:41
    • 조회 47
    3
    •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 06:31
    • 조회 94
    5
    •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 05:44
    • 조회 147
    1
    •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 05:41
    • 조회 102
    1
    •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 04:15
    • 조회 56
    •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 03:35
    • 조회 299
    4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30
    1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119
    2
    •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 01:38
    • 조회 302
    3
    •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 01:34
    • 조회 196
    5
    •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 01:30
    • 조회 150
    1
    •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 01:26
    • 조회 151
    3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184
    17
    •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 00:34
    • 조회 42
    1
    •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 00:32
    • 조회 216
    4
    •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 00:28
    • 조회 116
    2
    •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 00:26
    • 조회 309
    3
    •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 00:20
    • 조회 161
    7
    •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 06-22
    • 조회 102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