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퇴근하기 두 시간전부터 배고픔ㅠ 먹는 양 적은 것두 아니구 일도 사무직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 텍사스덬 있어?? 버키스 갈건데 뭐먹을지 추천좀
- 08:58
- 조회 9
-
- 일본 내리는사람들 비켜주려고 잠깐 내린사람은 좀 줄 맨 앞에 서게 비켜주지않냐
- 08:44
- 조회 57
-
- 미국 교수지원서 쓰는데 내 연구 프로그램이 너무 모호하다
- 07:17
- 조회 85
-
- 캐나다 캐나다포스트에서 기다리고 있는 게 있는데 일주일 넘게 안 오는 중.....
- 06:41
- 조회 61
-
- 일본 2026년 06월 23일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최신 1+1 증정 행사 정리
- 06:31
- 조회 157
-
- 캐나다 누가 이거 달고나라고 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다
- 05:44
- 조회 193
-
- 일본 이제 나도 늙었나…
- 05:41
- 조회 171
-
- 유럽 배송 통관 규정 변경ㅠㅠ
- 04:15
- 조회 60
-
- 미국 회사 희망퇴직?하는 분들 많아서 눈물남
- 03:35
- 조회 351
-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42
-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145
-
-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 01:38
- 조회 359
-
-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 01:34
- 조회 225
-
-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 01:30
- 조회 161
-
-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 01:26
- 조회 182
-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209
-
-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 00:34
- 조회 45
-
-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 00:32
- 조회 232
-
-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 00:28
- 조회 131
-
-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 00:26
- 조회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