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https://theqoo.net/foreign/4253775118 무명의 더쿠 | 00:34 | 조회 수 29 로손거 먹어보니깐음....저게 더 그리워졌음 ㅠㅠ로손거가 팥이좀더 수제느낌나서 ㄱㅊ긴한데 걍 전체적으로 세븐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