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화 안 한 사이드프로젝트나 포트폴리오는 별 가치 없다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미니수박 맛잇어?
- 02:51
- 조회 12
-
- 일본 IT덬들 전직에 자격증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
- 01:54
- 조회 35
-
- 일본 진실 고백.. 나 이제 스시로 잘안가
- 01:38
- 조회 108
-
- 일본 전직할거면 연봉 적은게 유리한가
- 01:34
- 조회 76
-
- 미국 물가 미쳤지만 원래도 비싼 스시 넘 비싸서
- 01:30
- 조회 65
-
- 일본 난 스시잔마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 01:26
- 조회 54
-
- 일본 하마스시vs스시로
- 00:44
- 조회 89
-
-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 재발매기원
- 00:34
- 조회 29
-
- 미국 윗집 너무 시끄러워서 맨윗층으로 트랜스퍼 하려는데
- 00:32
- 조회 103
-
- 일본 유통기한 한달지난 요거트 에바지..?
- 00:28
- 조회 64
-
- 일본 오늘 비행기타고 돌아왔는데 승무원이 주스쏟음나한테ㅠㅋㅋ
- 00:26
- 조회 162
-
- 일본 며칠전 치즈난을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생각남
- 00:20
- 조회 95
-
- 일본 왜 회사만 가면 베고프지
- 06-22
- 조회 65
-
- 일본 10월에 입사하려면 언제부터 전직활동 하고 언제까진 내정 받아야하지?
- 06-22
- 조회 155
-
- 일본 여러번 전직해서 정착할만한 회사 찾은덬들
- 06-22
- 조회 236
-
- 일본 쵸코파이 얼그레이레몬티맛 맛있당
- 06-22
- 조회 53
-
- 일본 Cissp 엄청 비싸던데 딸만해?
- 06-22
- 조회 149
-
- 일본 고도인재 B형 점수계산 경력 직무 바꿔서 이직하면 초기화되는걸까
- 06-22
- 조회 34
-
- 일본 치킨스톡이랑 치킨콘소메?랑 맛 똑같아?
- 06-22
- 조회 145
-
- 일본 미친... 나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고 있었음....
- 06-22
- 조회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