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바지였는데 흰색ㅠ
첫개시ㅠㅋㅋ
얼룩지긴졌는데 걍 싼거라 별말안함..
엄청 사과해서(탑승한 모든 승무원이 사과하는 기분이었음ㅠㅋㅋ)
쿠폰 받았는데 기내면세점같은거.. 걍 재고도 없길래
못씀.. 세탁비는 현금으로 지급이 안되는게 룰이라하더라도ㅠㅋ
새바지라 슬펐는데 걍 너무 사과하시니까 그냥 옴..
첫개시ㅠㅋㅋ
얼룩지긴졌는데 걍 싼거라 별말안함..
엄청 사과해서(탑승한 모든 승무원이 사과하는 기분이었음ㅠㅋㅋ)
쿠폰 받았는데 기내면세점같은거.. 걍 재고도 없길래
못씀.. 세탁비는 현금으로 지급이 안되는게 룰이라하더라도ㅠㅋ
새바지라 슬펐는데 걍 너무 사과하시니까 그냥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