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계 전반적인 분위기가 그래 ㅇㅇ
선수들 개개인은 열심히 하겠지만.. 전체적인 공기란게 있잖어 ㅇㅇ
옛날엔 그래도 일본한테라도 뒤쳐지면 안된다는 그런 마인드라도 있었는데
요샌 그냥...
쟤들은 저변이 넓으니까.. 투자를 많이하니까... (남아공한테 지고 이러는게 웃참포인트긴 하다)
이렇게 변명 찾아서 고 때만 딱 넘기기 바쁨
사실 축구만의 문제는 아니긴 한데...
향상심 자체가 사라졌음
축구계 전반적인 분위기가 그래 ㅇㅇ
선수들 개개인은 열심히 하겠지만.. 전체적인 공기란게 있잖어 ㅇㅇ
옛날엔 그래도 일본한테라도 뒤쳐지면 안된다는 그런 마인드라도 있었는데
요샌 그냥...
쟤들은 저변이 넓으니까.. 투자를 많이하니까... (남아공한테 지고 이러는게 웃참포인트긴 하다)
이렇게 변명 찾아서 고 때만 딱 넘기기 바쁨
사실 축구만의 문제는 아니긴 한데...
향상심 자체가 사라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