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이라 홍명보 전술 못한거? 모르는데 그냥 경기가 재미없었음 ㅠ https://theqoo.net/fifaworldcup2026/4257646495 무명의 더쿠 | 00:53 | 조회 수 83 공격수들이 멀뚱 서있고 슈팅도 안 나오고..ㅠ순수재미로도 최악 ㅠ 저번에 메시가 가만히 서있는다는거 보고 ㅋㅋㅋ그거 따라하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