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못봤는데 어느정도였어? 사실 하일라이트만으로는 잘 알수 없자나커뮤나 유튜버나 언론반응보니 이런 적은 없었던거 같아서 홍명보 브라질때도 이정도 반응은 아니였는데 풀경기 본 덬들은 어땠어?